‘7인의 탈출’ 측 “한모네 인생 무너질 역대급 폭탄 찾아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이유비가 인생 나락 위기를 맞는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오준혁) 측은 26일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악하는 한모네(이유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만인의 스타'로 사랑받아 온 한모네의 연예계 인생을 무너뜨릴 수 있는 역대급 폭탄이 온다. 멘탈 붕괴된 한모네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 지켜봐 달라. 미쉘 감독이 판을 흔드는 변수로 작용할지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오준혁) 측은 26일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악하는 한모네(이유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동안 거짓말로 쌓아 올린 공든 탑이 무너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매튜 리(엄기준 분)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K(김도훈 분)’의 살벌한 경고장을 받고 생명의 위협을 느낀 7인은 매튜 리만큼은 자신들 편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들의 바람과 달리 매튜 리는 복수의 다음 플랜을 가동했고, 7인의 치명적인 약점을 터뜨려 모든 것을 잃게 했다. 그리고 서로를 의심하며 분열하는 이들 앞에 자신이 바로 이휘소임을 알린 매튜 리의 짜릿한 반전 엔딩은 소름을 유발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과연 매튜 리가 정체를 밝힌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한모네의 불안한 얼굴이 위태롭다. ‘티키타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첫 영화에 캐스팅된 한모네. 세계적인 스타 감독 미쉘(유주 분) 감독 작품의 주인공을 꿰찼지만, 촬영에 돌입한 그는 뒤통수를 맞은 듯 당황함이 역력하다.
이어 친엄마(김현 분)를 보고 놀란 한모네의 모습도 포착됐다. 한모네는 ‘진실과 거짓’ 인터넷 방송 채널에서 자신의 진짜 모습이 폭로되자 가짜 엄마를 만들어 루머를 일축했다. 그런 상황에서 친엄마의 등장은 반갑지 않을 터다. 취재진이 몰린 자리에서 엄마를 마주한 한모네가 위기를 어떻게 돌파할지 궁금해진다.
한모네는 연이은 위기에 당하고 있을 수만은 없다는 듯 대책을 찾아 나선다고. 남몰래 시선을 피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흥미롭다. 가면무도회라도 참석하려는 듯 한모네의 화려한 차림새도 눈길을 끈다. 그가 향한 곳은 어디인지, 이번 위기에서는 탈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만인의 스타’로 사랑받아 온 한모네의 연예계 인생을 무너뜨릴 수 있는 역대급 폭탄이 온다. 멘탈 붕괴된 한모네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 지켜봐 달라. 미쉘 감독이 판을 흔드는 변수로 작용할지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7인의 탈출’은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아이들 전소연 “마약 루머 사실무근, 강력 대응”
- 르세라핌 김채원, 악성 루머에 “사실무근”
- “마트서 몰래 사진 찍어”...‘나는 솔로’ 16기 상철, 시애틀 라이프 공개
- ‘11월 6일 컴백’ 제로베이스원, 선주문 170만 장...2연속 밀리언셀러 예고
- ‘소소연’, ‘환승연애’·‘러브캐처’ 잇는 과몰입 맛집
- “목표는 신인상”...인순이→이은미 뭉친 어벤져스 걸그룹 ‘골든걸스’[MK현장]
- 이성경 화보, 상큼한 미소
- 성훈→이민영 ‘완벽한 결혼의 정석’, ‘결사곡‘ 드림팀 재회…신드롬 한 번 더
- ‘골든걸스’ PD “신효범→박미경 수익 배분? 계약서대로 투명하게”
- 손나은, 그윽한 눈빛(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