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 소셜 모바일 게임 기업 컨샐러드 프리A 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아바타 소셜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 컨샐러드에 프리A 투자했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6월 설립한 컨샐러드는 이용자가 직접 2차원(2D) 점(도트)을 찍어서 자신의 찍어서 본인의 슬라임 아바타를 꾸미는 픽셀 게임 주디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아바타 소셜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 컨샐러드에 프리A 투자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자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2021년 6월 설립한 컨샐러드는 이용자가 직접 2차원(2D) 점(도트)을 찍어서 자신의 찍어서 본인의 슬라임 아바타를 꾸미는 픽셀 게임 주디를 운영하고 있다. 10~20대 여성 이용자를 타깃으로 슬라임 아바타를 직접 꾸미고, 콘테스트, 미니게임 등을 펼칠 수 있다. 주디의 누적 가입자는 현재 11만명을 돌파했다.
박제현 뉴패러다임 공동대표는 “1조1540억원에 달하는 국내 모바일 시뮬레이션 장르 시장에서 캐릭터가 가진 매력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면서 “주디 지식재산권(IP) 콘텐츠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확장한 콘텐츠 유니버스를 만들고 해외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세윤 컨샐러드 대표는 “이번 투자금으로 주디의 차별화 요소인 유저 생성 콘텐츠 기능을 강화하고 픽셀 편집 툴을 개발하겠다”면서 “3조원 규모의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IP 기반 장르 게임을 개발해 게임과 콘텐츠가 융합된 브랜드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화두 AI… 삼성·SK, 차세대 HBM 격돌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중동 순방 마친 尹, 투자협력 100조 넘겼다..제2 중동붐 발판
- 빈 살만도 반한 천궁-2, 카타르에서도? [숏폼]
- 'supream' 상표 이젠 아무나 못쓴다...국내 상표권 등록, 짝퉁과의 전쟁 시작
- 산업부, 국내 대륙붕서 대규모 이산화탄소 저장소 찾는다
- '수십명 사상' 美 총기난사범 아직 못 잡았다…인근 지역 전면 폐쇄
- “계획대로 간다” 현대차, 3분기 영업이익 3.8兆 상회
- [사설]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유종의 미를
- [제조혁신 이노비즈]씨피시스템 “케이블 체인 국산화 넘어 첨단산업 현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