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직관 경기 티켓 7연속 매진…동시접속자 16만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 직관 경기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 7연속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JTBC '최강야구' 2023시즌 다섯 번째 직관 경기 티켓이 이변없이 매진됐다.
벌써 7번째인 직관 경기지만, 이전 직관 경기들과 마찬가지로 티켓 오픈 즉시 매진돼 7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11월 5일 일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시즌 다섯 번째 직관 경기의 상대는 대학야구 올스타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최강야구' 직관 경기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 7연속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JTBC '최강야구' 2023시즌 다섯 번째 직관 경기 티켓이 이변없이 매진됐다. 벌써 7번째인 직관 경기지만, 이전 직관 경기들과 마찬가지로 티켓 오픈 즉시 매진돼 7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동시접속자 수도 16만 명으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11월 5일 일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시즌 다섯 번째 직관 경기의 상대는 대학야구 올스타팀이다. 내로라하는 대학야구의 강자들을 상대로 '7할 승률'을 사수하기 위한 최강 몬스터즈의 총력전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강야구' 제작진은 "매번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슴 뜨거워지는 경기 보실 수 있도록 최강 몬스터즈와 제작진 모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JTBC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