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크루’ 출시 100일 신규 지역 지중해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 출시 100일을 기념해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인 '지중해'가 추가됐다.
지중해는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세 대륙이 맞닿아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낚시의 신: 크루'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낚시터이다.
해당 지역은 각 총 28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됨에 따라 전체 스테이지 난이도도 한 차례 조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인 ‘지중해’가 추가됐다.
지중해는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세 대륙이 맞닿아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낚시의 신: 크루’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낚시터이다.
새로운 지역이 더해지면서 ‘나폴리’와 ‘미노르카 마온’, ‘알제리 베자이아’ 등 3개의 세부 지역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은 각 총 28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됨에 따라 전체 스테이지 난이도도 한 차례 조정됐다.
흑다랑어, 불평치, 옐로우 스트라이프 코리스 등 63종의 신규 어종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어종은 지중해 지역에서 등장하며, 의뢰와 파견, 일일 도전, 비밀 낚시터, 탐사 지역 등의 콘텐츠에서 잡을 수 있다. 지중해 요리와 새로운 업적 및 도감도 추가됐다.
크루 및 장비의 최대 성장 레벨이 확장됐으며 하위 등급 크루 카드를 활용해 상위 등급 크루를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5일까지 영웅 승급석, 전설 크루 획득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9일까지 지역 낚시 골드 획득량, 크루 경험치 획득량, 스킬 코인 획득량 등이 100%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