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비주얼' 고윤정, 겨울 여신으로 변신

문화영 2023. 10. 26. 1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26일 고윤정과 함께한 2023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OOL & COMFY(쿨 & 컴피) ' 콘셉트로 고윤정은 이번 겨울 컬렉션을 쿨한 애티튜드로 재해석했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3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떼와 함께한 화보 공개
2024년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 출연

배우 고윤정이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 2023 겨울 화보 촬영을 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26일 고윤정과 함께한 2023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OOL & COMFY(쿨 & 컴피) ' 콘셉트로 고윤정은 이번 겨울 컬렉션을 쿨한 애티튜드로 재해석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눈빛과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겨울 여신 비주얼을 보였다.

특히 긴 생머리에 어울리는 카멜 컬러의 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클래식 로고 플리스 재킷에 브랜드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데임으로 감도 높은 윈터 캐주얼을 제안하기도 한다.

또 눈꽃 순록 나무를 연상시키는 노르딕 패턴의 카디건과 알파카 브이넥 니트를 입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자아냈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023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외에도 고윤정은 블루 컬러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3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고윤정은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으로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OTT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2023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그는 2024년 방영 예정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 tvN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을 차기작으로 확정하며 열일 행보 중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