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27일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C2블록에 공급하는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투시도)'가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3.3㎡당 1260만 원으로 평균분양가가 책정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한편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은 아산시 배방읍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3.3㎡당 1260만원 분양가 책정
예정된 분양 일정은 27일 견본주택 개관 이후 다음주인 30일과 31일 특별공급을 양일간 진행하며 11월 1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이후 8일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도금은 대출이자 후불제 조건으로 대출이 시행될 예정이다.
특별공급은 이전기관(산업단지) 종사자, 기관추천,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등이 있고 1190 세대가 배정됐다. 각 모집 유형에 맞는 세부 조건에 부합해야하며 이전 기관(산업단지) 종사자는 청약통장이 없이도 신청할 수 있다. 일반공급은 436세대가 배정됐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 6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액 조건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전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가 들어서는 탕정지구는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했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단지 1km내 삼성 디스플레이시티2가 증설될 예정이다. 단지는 리버파크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단지 바로 앞으로 곡교천이 흐르고 있어 우수한 조망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데다 푸르지오 선호도가 높은 아산이라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큰 기대에 걸맞은 뛰어난 상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성실시공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은 아산시 배방읍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김아름 (autum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향자 "남성뿐이던 팀에 여성 받으니 새 시각…함께해야 시너지"[2023 W페스타]
- [단독]LG화학, IT사업부 직원 전환 배치…‘특별 희망퇴직’ 단행
- 결국 사기극인가…전청조, 남현희 100m 이내 ‘접근 금지’ 됐다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전청조 혼외자 주장, 전혀 사실 아냐"…파라다이스 측 법적 대응
- ‘승마 선수였다’던 전청조, 경마축산고 졸업생도 아니었다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
- "'W페스타'와 함께"…프로미스나인, 다채로운 무대→팬들과 호흡 [2023 W페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