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팬미팅 투어, 티켓 오픈 동시 광속 매진

이민지 2023. 10. 26. 15: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이 전석 매진 됐다.

박형식은 오는 11월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외에도 팬미팅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VCR 영상, 풍성한 베네핏 등 박형식은 팬들이 보내주는 변치 않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피앤드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박형식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이 전석 매진 됐다.

박형식은 오는 11월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을 개최한다. 약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오프라인 대면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를 입증하듯 24일 오후 7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티켓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

박형식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슈츠’, ‘해피니스’, ‘사운드트랙 #1’, ‘청춘월담’, 영화 ‘배심원들’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성실하게 작품 행보를 걸으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기도 한 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오래도록 한결같이 따뜻한 마음을 내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가까이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하이바이 세션’을 마련, 퇴장하는 순간까지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것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터. 이외에도 팬미팅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VCR 영상, 풍성한 베네핏 등 박형식은 팬들이 보내주는 변치 않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