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옷 입은 롯데월드 부산, 미라클 윈터 시즌 운영

정예진 2023. 10. 26. 15: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겨울 시즌을 맞아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롯데월드 부산은 내달 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직포레스트에 찾아온 겨울을 콘셉트로 '미라클 윈터: Miracle winter' 시즌을 운영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특히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로 기대된다"며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찾아와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3일부터 연말까지 운영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겨울 시즌을 맞아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롯데월드 부산은 내달 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직포레스트에 찾아온 겨울을 콘셉트로 ‘미라클 윈터: Miracle winter’ 시즌을 운영한다.

정문 게이트와 로얄가든 입구는 크리스마스 리스, 솔방울, 리본, 장식 볼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있다.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아울러 테마파크 내 정문 광장에 마련된 따뜻한 조명과 선물 장식으로 꾸며진 5m 높이의 대형 트리에서 각종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테마파크 중심부에 위치한 로얄가든 분수대는 화려한 조명과 크고 작은 14개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어우러진 일루미네이션 분수 트리 숲으로 재탄생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도 겨울 분위기에 눈꽃 장식들로 꾸며진다.

또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와 함께 퍼레이드에 등장하는 캐릭터 연기자들의 의상도 순백의 화이트 톤으로 교체된다.

여기에 로얄가든 일대에서 매일 오후 3시 30분마다 열릴 깜짝 플래시몹 공연과 여성 8인조 브라스 밴드 ‘매직 페어리 밴드’의 캐럴 연주로 겨울 시즌 분위기를 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고구마라떼, 씨앗호떡 등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식음 메뉴와 레드, 그린 컬러의 망토, 산타복, 귀마개, 장갑 등 시즌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망토 또는 산타복을 구매할 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오후 2시 퍼레이드 행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리틀산타퍼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3일에는 가든 스테이지 일대에 얼음 썰매장과 눈 동산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춘 각종 놀이시설도 운영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특히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로 기대된다”며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찾아와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