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라스 “ATP 파리마스터·파이널스 출전”…연말 세계 1위가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가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파리마스터스와 시즌 왕중왕전인 파이널스에 출전한다.
알카라스는"매일 몸 상태가 나아지고 있고, 파리마스터스와 파이널스에 출전할 수 있다"면서 "최고의 몸 상태로 시즌을 마칠 수 있게 돼 신이 난다"는 글을 올렸다.
알카라스는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를 제치고 연말 랭킹 1위에 오르겠다는 뜻을 밝혔고 파리마스터스와 파이널스에서 역전을 꿈꾸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가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파리마스터스와 시즌 왕중왕전인 파이널스에 출전한다.
세계랭킹 2위 알카라스는 26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부상에서 회복했고 출전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알카라스는"매일 몸 상태가 나아지고 있고, 파리마스터스와 파이널스에 출전할 수 있다"면서 "최고의 몸 상태로 시즌을 마칠 수 있게 돼 신이 난다"는 글을 올렸다.
알카라스는 지난 7월 메이저대회 윔블던 결승전에서 노바크 조코비치(세르비아)를 꺾고 정상에 올랐다. 하지만 8월 열린 US오픈에선 준결승에서 탈락했고 9월과 10월에도 우승을 추가하지 못했다. 그리고 지난 23일 개막된 바젤오픈에 출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가 왼발 발바닥 염증과 둔부 근육에 이상이 있다면서 불참했다.
알카라스는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를 제치고 연말 랭킹 1위에 오르겠다는 뜻을 밝혔고 파리마스터스와 파이널스에서 역전을 꿈꾸고 있다. 조코비치의 랭킹 포인트는 8945, 알카라스는 8445점. 격차는 가 500점. 파리마스터스 우승자는 랭킹 포인트 1000점, 파이널스 챔피언은 1500점을 받게 된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내 또래 엘리트 승마선수들 아무도 남현희 예비남편 모른다”
- 남현희 스토킹 혐의 전청조 체포…이별 통보에 남 씨 모친 집 찾아가
- 남현희 “전청조에 완전 속았다…투자금 편취에 ‘두줄’ 임테기까지”
- “여자? 사기꾼? 예상했다”…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입 열었다
- “난 최전방인데 총리 아들은 마이애미 해변에”…이스라엘 예비군들의 분노
- 지상전 큰소리친 이스라엘 비장의 무기는?
- 박근혜·인요한·김기현, 박정희 추도식 집결…보수 통합 메시지 나오나
- 박진영 JYP, 고덕동에 신사옥 짓는다…“부지 755억원 낙찰”
- 돼지고기로 둔갑 도축장 끌려가던 고양이 1000마리 ‘구사일생’
- 귀국하자마자 박정희 추도식 찾은 윤 대통령, 박근혜와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