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박병은·조인성, ‘어쩌다 사장3’ 기대감 부르는 조합 [DA포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2023. 10. 26.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 박병은, 조인성이 26일 오전 사전 녹화 중계에 앞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온라인 제작발표회 포토타임에 참여했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 강원도 화천, 시즌2 전남 나에 이어 '어쩌다 사장3'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에서 가게 운영에 나선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차태현, 박병은, 조인성이 26일 오전 사전 녹화 중계에 앞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온라인 제작발표회 포토타임에 참여했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 강원도 화천, 시즌2 전남 나에 이어 ‘어쩌다 사장3’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에서 가게 운영에 나선다.
’어쩌다 사장3‘는 26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tvN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엄정화, 50대 맞아?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몸매 [DA★]
- ‘돌싱글즈4’ 리키-하림, 현실적 이유로 결국 결별
- “눈이 빙빙 돌기 시작” 쓰러진 기안 ‘20Km 남았는데’ (나 혼자 산다)
- ‘장미의 전쟁’ 임성언 근황, 요트 선수→새 출발 행보 [공식]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