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시크릿 RF 시술 병원과 상호 협력·지원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시크릿 RF 시술 병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과 다양한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루다는 시크릿RF 시술을 제공하는 병원과의 협력과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시크릿 환자가 많은 병원에 시크릿RF 전문 시술 병원임을 인증하는 현판의 증정을 시작하는 등 다양한 지원과 소통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시크릿 RF 시술 병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과 다양한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루다의 스테디셀러인 '시크릿 RF'는 시장에서 1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미용·피부 관리 분야에서 신뢰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약 600여 개의 병원에서 시크릿 RF를 이용해 시술할 정도로 효과와 안전성을 이미 입증 받았다. 병원 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루다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시술 팁 등을 비롯한 관련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제품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왔다. 향후에도 시크릿 RF 전문 시술 병원들과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루다는 시크릿RF 시술을 제공하는 병원과의 협력과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시크릿 환자가 많은 병원에 시크릿RF 전문 시술 병원임을 인증하는 현판의 증정을 시작하는 등 다양한 지원과 소통을 늘려나가고 있다. 향후 시크릿 RF 전문 시술병원에 시술 기법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등 병원과의 상호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최근 시작한 고객 관리와 마케팅 노력이 성과를 거두며 점차 성장하고 있다"며 "향후 이루다는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병원들과의 상호 협력을 강화해 동반 성장을 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미용·피부 관리 분야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