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캔버스, 스타트업 경영 솔루션 SaaS '파운더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비즈니스캔버스가 경영·재무 모델링 솔루션 파운더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우진 비즈니스캔버스 대표는 "기업 경영자 대표가의 다양한 경영 계획과 성장 시나리오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면서 "어려워진 시장 상황에서 스타트업이 철저한 재무 계획으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자금 조달에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비즈니스캔버스가 경영·재무 모델링 솔루션 파운더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기존 타입드 파이낸스를 리브랜딩했다.
파운더스는 사업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업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미래 재무 상태를 예측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재무 관리 기능으로 지출·비용·손익·현금흐름 등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타입드 파이낸스 브랜드는 출시 5개월 만에 유료 고객사 100개, 연간 구독 매출(ARR) 5억원을 돌파했다. 파운더스는 타입드 파이낸스에서 정부지원사업 예산 편성·관리, 스톡옵션 등 임직원 보상 설계 기능 등을 추가했다.
김우진 비즈니스캔버스 대표는 “기업 경영자 대표가의 다양한 경영 계획과 성장 시나리오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면서 “어려워진 시장 상황에서 스타트업이 철저한 재무 계획으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자금 조달에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화두 AI… 삼성·SK, 차세대 HBM 격돌
- 중동 순방 마친 尹, 투자협력 100조 넘겼다..제2 중동붐 발판
- [카타르 국빈방문]관계 격상 합의..5조원 LNG선 계약
- [ISMP2023] 정은승 삼성전자 고문 “패키징, 도전 정신으로 능동적 대응해야”
- 2세대 샴푸 선보인 모다모다, “유럽 진출 속도낸다”
- '국힘 혁신위' 13명으로 출범…“절박한 마음으로 동참해야”
- “가짜뉴스 안돼”…텔레그램, 하마스 공식 계정 차단
- [ISMP2023] 삼성 “반도체 액침 냉각 연구 중”
- 국민 번역앱 '파파고' 텍스트 번역 더 편리해졌다
- 어드밴텍 “2024, 지능형 사물 인터넷 시대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