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화보, 상큼한 미소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0. 26.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성경은 미끄러질 듯 매끈한 피부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냈다.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이성경은 "레드 컬러를 보면 다양한 인상이 떠올라요. 사랑, 삶, 열정, 생명, 심장.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는 활력과 에너지, 혈색 넘치는 건강한 피부도 연상된다"고 말했다.
이성경의 화보는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상반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위버스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이성경과 매거진 ‘엘르’가 만났다.
화보 속 이성경은 미끄러질 듯 매끈한 피부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냈다. 이성경의 긍정 에너지와 넘치는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붉은 점프 슈트도 찰떡 소화했다.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이성경은 “레드 컬러를 보면 다양한 인상이 떠올라요. 사랑, 삶, 열정, 생명, 심장.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는 활력과 에너지, 혈색 넘치는 건강한 피부도 연상된다”고 말했다.
이성경의 화보는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골든걸스’ PD “신효범→박미경 수익 배분? 계약서대로 투명하게”
- 손나은, 그윽한 눈빛(화보)
- ‘태계일주3’ 기안84·빠니보틀·덱스 앞에 이시언 등판
- ‘골든걸스’ 인순이 “박진영 지적 많이 받아, ‘입 작게 벌리라’고”
- 영탁,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 매일경제
- 이은미 “솔리스트로 34년, ‘골든걸스’ 막내 됐다”
- 나인아이 ‘네버랜드’ 11월 2일 공개...몽환 비주얼
- 박선주, 마약 루머 부인...“사실무근”(공식)
- ‘개세모’ 이혜지 “결혼식 사회 신동엽, 주례 하지원, 축가 이효리”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러블리 케미 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