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은퇴 선언? “콘텐츠 식상, 정체기 와”(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기안84가 개인 채널 운영의 고충을 토로했다.
영상에는 기안84가 개인 채널 제작진, 회사 직원과 함께 경기도 시흥을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개인 채널 운영을 1~2년 하다 보면 정체기가 온다. 관찰도 하고 여행도 하고 술 먹으면서 얘기도 하는데 이제 식상하다"라며 "예전에는 명분을 만들어서 왔다. 세미나나, 운동회 등 그런데 이제 명분이 뭐가 중요하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방송인 기안84가 개인 채널 운영의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24일 기안84는 자신의 채널 ‘인생84’에 ‘은자매와 떠나는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기안84가 개인 채널 제작진, 회사 직원과 함께 경기도 시흥을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개인 채널 운영을 1~2년 하다 보면 정체기가 온다. 관찰도 하고 여행도 하고 술 먹으면서 얘기도 하는데 이제 식상하다”라며 “예전에는 명분을 만들어서 왔다. 세미나나, 운동회 등 그런데 이제 명분이 뭐가 중요하냐?”라고 말했다.
아울러 기안84는 웹툰 ‘복학왕’ 연재 당시 시흥시 오이도를 등장시킨 당시를 회상했다. 기안84는 “‘복학왕’에서 안산 오이도라고 썼다. 시흥시청에서 난리가 났었다고 한다. 시흥에 기안84가 역적 됐다”라며 “‘미국 수도는 뉴욕이다’ 수준의 실수였다. 화가 날 만하다”라고 전했다. (사진=‘인생84’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