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포인트파크와 제휴 프로모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가 포인트 거래 플랫폼 포인트파크와 제휴를 맺고 정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인트파크는 국내 신용카드 회사를 비롯해 주유, 증권, 통신사 등 다수 업체의 포인트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각 회사 포인트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해 통합 후 이를 전자랜드 할인권으로 변환할 수 있다.
기존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해당 할인권을 전자랜드 자체 멤버십 포인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전자랜드가 포인트 거래 플랫폼 포인트파크와 제휴를 맺고 정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인트파크는 국내 신용카드 회사를 비롯해 주유, 증권, 통신사 등 다수 업체의 포인트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도 숨어있는 포인트를 일괄적으로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각 회사 포인트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해 통합 후 이를 전자랜드 할인권으로 변환할 수 있다. 할인권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QR코드로 발급된다.
할인권은 제품을 구매하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금액만큼 제품 결제 금액이 자동 차감된다. 기존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해당 할인권을 전자랜드 자체 멤버십 포인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열어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경주점' 열어
- 전자랜드, '금덩이를 찾아라'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