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플로이, 고객 데이터 기반 간편 채용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기업 뉴플로이가 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 채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간편 채용 서비스는 뉴플로이 매니저 애플리케이션(앱) 사업장 프로필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다.
김진용 뉴플로이 대표는 "간편 채용 서비스는 기업과 소상공인의 채용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구직자들에게는 사업장의 급여·인사 정보를 제공한다"면서 "뉴플로이 고객을 위해 시스템을 지속 효율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기업 뉴플로이가 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 채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재 채용을 위해 구인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별도 채용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간편 채용 서비스는 뉴플로이 매니저 애플리케이션(앱) 사업장 프로필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다. 입사 희망자가 사업장 프로필 내 입사지원 버튼을 누르고 지원서를 작성하면, 사업주는 매니저앱으로 신규 지원자의 이력서, 연락처 등을 열람할 수 있다. 근무기록, 전자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등 현재 사업장에서 실시하는 급여·인사 제도 여부를 입사 희망자에게 제공해 정보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뉴플로이는 인사 근로 데이터부터 사업장별 제도에 맞춰 급여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솔루션을 개발한 회사다. 현재 20만 사업장이 뉴플로이를 이용하고 있다.
김진용 뉴플로이 대표는 “간편 채용 서비스는 기업과 소상공인의 채용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구직자들에게는 사업장의 급여·인사 정보를 제공한다”면서 “뉴플로이 고객을 위해 시스템을 지속 효율화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화두 AI… 삼성·SK, 차세대 HBM 격돌
- 중동 순방 마친 尹, 투자협력 100조 넘겼다..제2 중동붐 발판
- [카타르 국빈방문]관계 격상 합의..5조원 LNG선 계약
- 2세대 샴푸 선보인 모다모다, “유럽 진출 속도낸다”
- '국힘 혁신위' 13명으로 출범…“절박한 마음으로 동참해야”
- “가짜뉴스 안돼”…텔레그램, 하마스 공식 계정 차단
- [ISMP2023] 삼성 “반도체 액침 냉각 연구 중”
- 국민 번역앱 '파파고' 텍스트 번역 더 편리해졌다
- 어드밴텍 “2024, 지능형 사물 인터넷 시대 연다”
- 보험비교플랫폼 차별화 불가 “동일 선상에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