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완판 '반값 킹크랩' 물량 3배 더 쏟아진다.. 주말 '오픈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럼한 가격으로 킹크랩을 선보여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이마트가 이번엔 '반값 킹크랩'과 '반값 한우'등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11월1일)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측은 "이번 행사를 위해 3주 전부터 한우 물량을 확보해 미트 센터 등에서 숙성시켜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저럼한 가격으로 킹크랩을 선보여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이마트가 이번엔 '반값 킹크랩'과 '반값 한우'등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킹크랩과 한우를 반값에 선보인다. 특히 지난 20∼21일 오픈런 현상을 불러일으키며 1시간 만에 완판된 킹크랩은 지난 행사 때보다 저렴한 100g에 5880원으로 가격을 낮춰 27∼28일 이틀간 판매한다.
지난 행사 때 준비한 물량이 1시간 만에 완판된 점을 고려해 이번에는 물량을 20t(톤)으로 3배 이상 늘렸으며, 매장당 하루에 최대 100여마리 정도가 공급된다.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11월1일)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해주며, 등심 부위의 경우 28∼29일 양일간 추가로 10%를 더 할인해 100g당 6000원대에 선보인다.
이마트 측은 "이번 행사를 위해 3주 전부터 한우 물량을 확보해 미트 센터 등에서 숙성시켜왔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오는 28∼29일 양일간 과일 전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카드 3·6·9만원 전액 결제시 신세계상품권 1·2·3만원을 증정해 최대 33% 할인혜택 효과를 제공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추석이 한 달 지난 시점에 다시 장을 보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이 가장 관심 있을 품목으로 이번 주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마트 #한우 #킹크랩 #반값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