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시즌 최초 올어게인 탄생, 첫방송부터 대놓고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 첫 방송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이번 시즌 최초의 올(All) 어게인을 받는 참가자가 탄생할 것을 미리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생각지도 못한 인물을 참가자로 만나게 된 이해리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지었다는 후문.
이 참가자는 다비치의 탄생에도 기여했다고 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 첫 방송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이번 시즌 최초의 올(All) 어게인을 받는 참가자가 탄생할 것을 미리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싱어게인3’ 최종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3억 원이 주어지는 만큼 본선 진출 77팀 중 우승 상금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본선 1라운드에서는 슈가맨, 오디션 최강자, 재야의 고수, 찐 무명, 홀로서기, OST까지 6개 조의 조별 생존전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받았다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벌써부터 심박수를 높인다. 코드 쿤스트는 실력파 듀오의 활약에 “개코, 최자 이후로 이런 듀오는 처음이다”라고 감탄한다. 즐길 줄 아는 MZ 세대 참가자의 무대를 본 임재범은 “너무 잘했다. 당장 뉴욕 가셔라”고 말해 레전드로 손꼽히는 임재범을 사로잡은 참가자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슈가맨 조에서는 목소리만 들어도 추억이 자동 재생되는 참가자들이 연이어 등장할 예정이다. 낯익은 참가자들의 얼굴과 노래에 심사위원단은 물론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참가자들의 놀라는 반응이 이어진다고.
한편, 생각지도 못한 인물을 참가자로 만나게 된 이해리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지었다는 후문. 이 참가자는 다비치의 탄생에도 기여했다고 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JTBC '싱어게인3')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