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주 측 마약 스캔들 연루설 즉각 부인 “사실무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 측이 마약 루머를 부인했다.
박선주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월 26일 뉴스엔에 "박선주에 대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최근 배우 이선균과 가수 GD(지드래곤) 마약 사건이 연이어 터진 가운데, 다른 유명 연예인도 연루됐다는 소문이 확산하며, 확인되지 않은 여러 연예인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박선주 역시 마약 사건에 연루된 여가수로 지목당했고, 소속사는 적극 부인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 측이 마약 루머를 부인했다.
박선주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월 26일 뉴스엔에 “박선주에 대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최근 배우 이선균과 가수 GD(지드래곤) 마약 사건이 연이어 터진 가운데, 다른 유명 연예인도 연루됐다는 소문이 확산하며, 확인되지 않은 여러 연예인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박선주 역시 마약 사건에 연루된 여가수로 지목당했고, 소속사는 적극 부인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한편 박선주는 1989년 제10회 강변가요제에서 '귀로'로 데뷔했다. 지난 2012년 스타 셰프 강레오와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