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스트레이키즈 리노, 11월4일 막방 “MC로서 많이 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정우와 스트레이 키즈 리노가 '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정우, 리노는 지난 2021년 8월 14일부터 약 2년 3개월간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MC로 찰떡 호흡을 뽐내며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했다.
'쇼! 음악중심' MC 정우와 리노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1월 4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NCT 정우와 스트레이 키즈 리노가 '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정우, 리노는 지난 2021년 8월 14일부터 약 2년 3개월간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MC로 찰떡 호흡을 뽐내며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했다.
다음주 토요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정우는 “ MC를 시작하면서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매주 토요일이 너무 행복했고, 늘 가족 같은 마음으로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 ‘음중’ 식구들과 팬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음중’을 떠나게 되어 아쉽지만, 어느 곳에서든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NCT 정우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은 물론 저와 NCT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하차 소감을 밝혔다.
함께 떠나는 리노 역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에서의 시간은 MC로서 많은 것을 배우고 여러 아티스트 분들을 보며 자극받을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음중’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그리고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습니다. 늘 따뜻하게 응원해 주신 ‘음중’ 제작진분들과 팬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Stray Kids 리노로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회를 남겼다.
‘쇼! 음악중심’ MC 정우와 리노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1월 4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