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천안병원, 영양의 날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26일 영양의 날(10월 14일)을 기념해 야외 행사를 개최했다.
병원 영양사들은 환자쉼터인 향설송원에서 오전 11시부터 3시간 가량 즉석 식이교육과 영양상담을 진행했다.
한은경 병원 영양팀장은 "올해 행사는 지난 10년의 행사 내용을 집대성해 준비했다"며 "병원을 찾는 모든 분들이 올바르고 균형잡힌 식생활로 질병을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26일 영양의 날(10월 14일)을 기념해 야외 행사를 개최했다.
병원 영양사들은 환자쉼터인 향설송원에서 오전 11시부터 3시간 가량 즉석 식이교육과 영양상담을 진행했다.
구체적으로 쉼터에서 △저염식 △저당식 △암예방 △건강체중 △골고루섭취 △식생활지침 등 6개 부스와 △탄수화물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나의 비만도 평가 △식품모형으로 식품군 구분하기 등 3개의 체험 코너를 마련해 병원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했다.
한은경 병원 영양팀장은 “올해 행사는 지난 10년의 행사 내용을 집대성해 준비했다”며 “병원을 찾는 모든 분들이 올바르고 균형잡힌 식생활로 질병을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