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만 수차례 찔린 전당포 여주인, 거래 내역 속 빨간색 X의 정체는(용감한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당포 주인 살인사건이 전파를 탄다.
10월 2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0회에는 방국태, 권기백, 백승진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의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형사들은 사건 현장에서 발견한 장부의 거래내역을 통해 검은 그림자를 뒤쫓는다.
잔혹한 살인사건의 전말은 27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당포 주인 살인사건이 전파를 탄다.
10월 2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0회에는 방국태, 권기백, 백승진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의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자신이 관리하던 전당포에 들렀다 쓰러져 있는 여성을 발견했다는 사설 경비업체 직원의 신고로 시작된다.
사망한 여성은 전당포 여주인으로 날카로운 흉기로 목만 수차례 찔린 모습이었다. 현장을 살펴본 형사들은 금품을 노린 단순 강도의 소행은 아닌 것으로 추정했다.
이후 유류품을 확인하던 피해자 동생이 당일 거래내역서가 사라진 사실을 형사들에게 알린다. 형사들은 사건 현장에서 발견한 장부의 거래내역을 통해 검은 그림자를 뒤쫓는다.
무엇보다 피해자가 장부에 옮겨 적어둔 사건 당일 거래내역에 빨간색 ‘X’로 지워진 이름이 나왔는데, 과연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잔혹한 살인사건의 전말은 27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3')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