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맘 공현주, 백화점 VIP라 받은 럭셔리 생일선물 “취향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백화점에서 받은 생일선물을 자랑했다.
공현주는 10월 2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현대백화점 남편 생일선물"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VIP 고객 혜택으로 짐작되는 선물 박스를 개봉하는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현주는 "넘 우아한 박선영 작가 잔 세트 취향저격"이라며 선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공현주가 백화점에서 받은 생일선물을 자랑했다.
공현주는 10월 2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현대백화점 남편 생일선물"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VIP 고객 혜택으로 짐작되는 선물 박스를 개봉하는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페셜 기프트 증정 혜택이 있는 백화점 VIP 등급이 되기 위해선 연간 적립 금액 최소 3천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한다.
상자 안엔 "고객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카드와 함께 도자기 잔 세트가 놓여 있다. 공현주는 "넘 우아한 박선영 작가 잔 세트 취향저격"이라며 선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공현주는 2019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최근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