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문세윤, 홍콩 마카오서 버스킹 시도→현지 경찰에 제재(먹보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보형' 김준현X문세윤이 홍콩 마카오 여행에서 버스킹을 시도하다가 현지 경찰에게 제재를 당했다.
김준현과 문세윤이 뭉친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11월 7일 오후 8시 30분 정규 편성을 확정지은 가운데, 제작진은 두 사람의 케미가 다시 한번 폭발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먹보형’ 김준현X문세윤이 홍콩 마카오 여행에서 버스킹을 시도하다가 현지 경찰에게 제재를 당했다.
김준현과 문세윤이 뭉친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11월 7일 오후 8시 30분 정규 편성을 확정지은 가운데, 제작진은 두 사람의 케미가 다시 한번 폭발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10월 26일 공개된 티저에서 두 사람은 이러한 포부를 제대로 담아냈다. 우선 김준현-문세윤은 한 카페에서 만나, ‘먹보형’의 정규 편성을 자축한다. 문세윤은 “이거(‘먹보형’) 내가 된다고 했잖아. 여행 또 가잖아!”라며 ‘어깨뽕’을 세우고, 뒤이어 두번째 여행지 홍콩&마카오가 공개되며 업그레이드 된 홍콩, 마카오 여행을 기대케 한다. 홍콩에 도착한 두 사람은 눈부신 야경을 바라보며 감격에 젖는가 하면, 화려한 불쇼로 시선을 압도하는 식당도 방문한다. 특히 ‘미식 국과수’급(?) 냉철한 맛 평가로 유명한 문세윤은 이 식당에서 “이거 너무 맛있다”라며 ‘오열(?)과 입틀막’을 연발해, 과연 어떤 음식을 먹고 이런 맛 평가를 내린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홍콩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이거 보러 온 거지!”라고 격하게 환호한다. 급기야 둘은 즉석에서 길거리 버스킹(?)까지 시도하는데, 이내 경찰로 보이는 현지인이 다가와 제지를 가해 굴욕을 안긴다. 김준현은 “여기도 (통제) 시간이 있네...”라며 머쓱해하고, 문세윤은 “알아보고 왔어야지!”라며 괜히 김준현에게 짜증을 내 ‘대환장 티키타카’를 이어간다.
제작진은 “지난 인도네시아 여행에서 제작진의 개입 없이 직접 여행지 선정부터 촬영과 장소 섭외까지 모두 도맡았던 김준현-문세윤이 이번엔 홍콩-마카오를 ‘픽’했다. 계획적인 듯 하지만 허술한(?) ‘큰뚱’ 김준현과 그런 형을 보필(?)하는 ‘작은뚱’ 문세윤이 ‘찐친 케미’를 제대로 보여주며 유쾌한 웃음과 알찬 여행 정보, 공감 가득한 대리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11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사진=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마약 혐의 지드래곤, 이선균과 공통 키워드 유흥업소 “일반인 못 오는 곳”(8뉴스)
- 정찬성 “박재범에 처제 소개? 남자 제정신이면 결혼 안 해” 디스(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