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코리아 2024`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는 10가지 소비 키워드를 통해 2024년을 전망하는 '트렌드 코리아 2024'가 지난주에 이어 10월 4주에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가 쓴 '트렌드 코리아 2024'는 내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를 정리한 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스24는 10가지 소비 키워드를 통해 2024년을 전망하는 '트렌드 코리아 2024'가 지난주에 이어 10월 4주에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가 쓴 '트렌드 코리아 2024'는 내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를 정리한 책이다. 김 교수는 10대 키워드로 '분초사회' '호모 프롬프트' '육각형인간'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도파밍' '요즘남편 없던아빠' '스핀오프 프로젝트' '디토소비' '리퀴드폴리탄' '돌봄경제'를 제시했다.
조직심리학자 벤저민 하디가 전하는 '미래의 나' 적용법 '퓨처 셀프'는 전주와 동일한 2위를 유지했다. 천억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칼럼을 엮은 '세이노의 가르침'과 마인드 마이너 송길영이 예견하는 미래의 풍경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 53만 역사 유튜버 쏨작가의 '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사'가 3위부터 5위까지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자기계발·에세이 신간들도 관심을 받았다. '역행자'(확장판 포함) 50만부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한정판 '역행자 확장판 유니버스 에디션'은 종합 6위를 했다. 싱어송라이터 10CM가 수줍게 전하는 짝사랑의 색 '10CM 그라데이션(Gradation)'은 종합 18위 및 에세이 분야 1위를 기록했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거녀 10대 딸들 수면제 먹이고 강간한 60대…친모 CCTV 설치로 발각
- "9~5시 근무는 미친 일"…힘들어 펑펑 운 20대
- 빅뱅 지드래곤도 마약 혐의 입건…8명 수사선상에
- 밤 주우러 갔던 60대 일주일 만에 나무에 걸려 숨진 채 발견
- 尹대통령 들어서자 흰옷 입은 기마부대 밀착 호위…카타르 국왕과 회담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