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박나래, 동료들 축하에 “행복하고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생일을 맞이해 감사함을 전했다.
25일 박나래는 자신의 채널 통해 "오늘 생일입니다 행복합니다 아주 햅삐햅삐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고맙고.. 그저 감사합니다ㅠ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은 꽃다발 사진에 이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외에도 박나래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축하받거나 커피차를 선물 받는 등 다양한 축하 속에 행복해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박나래가 생일을 맞이해 감사함을 전했다.
25일 박나래는 자신의 채널 통해 “오늘 생일입니다 행복합니다 아주 햅삐햅삐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고맙고.. 그저 감사합니다ㅠ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은 꽃다발 사진에 이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외에도 박나래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축하받거나 커피차를 선물 받는 등 다양한 축하 속에 행복해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언니 생일 축하해요”, “우리나래 많이 많이 사랑해”, “미녀 나래누나 생축” 등 연예계 동료, 팬들의 생일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로 만 38세가 되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엄정화는 지금이 리즈, 화보 압도하는 미모
- 전청조, 결혼발표 이틀만 스토킹 혐의로 체포…남현희 결별통보에 母집 찾아와 난동
- 정찬성 “강남에 건물 한 채 정도 벌었다→아내는 역삼동 현금 부자.. 오로지 저축” (라디오스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