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최저 4.7%’ 고정금리 전환 주담대 특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총 3000억원 규모로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전환 특판'을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최금렬 리테일금융부 부장은 "변동금리 또는 혼합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3000억원 규모의 주담대 고정금리 전환 특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특판은 시장금리가 올라도 금리가 5년간 변동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담대를 고정금리로 전환하려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총 3000억원 규모로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전환 특판’을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기존 BNK경남은행 주담대 이용 고객이 변동금리를 고정금리로 전환하면 특별 금리를 제공한다.
전환 대상은 BNK경남은행 변동금리 주담대 중 취급 후 3년이 경과하거나 BNK경남은행 혼합금리 주담대 중 변동금리 전환(고정금리 적용기간 5년)이 예정된 고객이다.
주담대 고정금리 전환 특판은 전날 기준 최저 연 4.7% 금리를 제공하며, 최장 40년 이내에서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상환 방식은 할부상환식(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분할상환식(원금균등분할)으로 나뉜다.
특별 판매가 적용되는 대상은 ▷KB시세 등 객관적 시세정보가 제공되는 아파트 또는 주거용오피스텔 ▷거치기간 1년이내 ▷마케팅 동의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이다.
최금렬 리테일금융부 부장은 “변동금리 또는 혼합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3000억원 규모의 주담대 고정금리 전환 특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특판은 시장금리가 올라도 금리가 5년간 변동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담대를 고정금리로 전환하려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男 성전환. 민증 2개. 임신한 줄 알았다" 남현희 속은 이유
- 안민석 또…“이선균·GD 마약 사건이 우연? 기획했을 수도”
- 이선균·GD 마약 공급책은 ‘의사’…룸살롱서 대가 없이 제공 의혹
- “전청조가 혼외자? 전혀 사실무근, 법적 대응” 파라다이스 그룹 ‘발끈’
- 정찬성 "아내, 역삼동 현금 부자…강남 건물 한 채 살 정도는 벌어"
- 낸시랭 변호사 “전청조가 파라다이스 혼외자? 사기꾼들 고전 수법”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인정…“친구로 지내기로”
- ‘마약 입건’ 지드래곤, 12년 전 “대마를 담배로 착각해 억울하다”더니…이번엔?
- “유아인이랑 비슷” “한시도 몸을” 지드래곤 과거영상 댓글 보니
- 전청조 “다른 피해자 생길 수 있어”…‘남현희 이별통보’ 받기 전 유튜버에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