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네버랜드’ 11월 2일 공개...몽환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나인아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인아이는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무드를 소화하며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나인아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인아이는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무드를 소화하며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꽃과 함께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180도 달라진 매력의 나인아이는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몽환미를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서 로고와 함께 11월 2일 컴백일이 공개되어 새 앨범에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는 지난 8월 미니 3집 앨범 ‘뉴 마인드(NEW MIND)’이후 약 4개월 만의 행보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나인아이가 11월 2일 컴백을 확정하고 10월 중순부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인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컴백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음악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나인아이는 지난달 도쿄 토요스 피트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를 거쳐 일본 3개 도시에서 화려한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선주, 마약 루머 부인...“사실무근”(공식)
- ‘개세모’ 이혜지 “결혼식 사회 신동엽, 주례 하지원, 축가 이효리”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러블리 케미 만발
- ‘A형 독감 후유증’ 르세라핌 김채원, 11월 활동 재개
- 임재범 등판 ‘싱어게인3’, 시즌1 화제성 넘을까[종합]
- 차태현·조인성, 자나깨나 말조심…배우 말고 사장님으로 어쩌다 미국 진출 (종합)
- 조인성 “이광수 숨통 조임? 조만간 회초리 들 생각” (‘어쩌다 사장3’)
- 임재범 “운명인지…‘싱어게인’에 끌렸다”
- ‘싱어게인3’ 이승기 “올 한해 단단해지는 시기…가교 역할 잘 하겠다”
- 조인성 “한효주·김아중, 알바생 섭외 비결…무릎 꿇기 주저 안해” (‘어쩌다 사장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