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의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를 진행한다.
로열 콘세트르헤바우 오케스트라는 11월 한국에서 내한 콘서트를 가질 에정이다.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1박과 함께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의 공연 R석 초대권 2매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실 1박+오케스트라 내한 콘서트 티켓 2매 구성
로열 콘세트르헤바우 오케스트라는 11월 한국에서 내한 콘서트를 가질 에정이다. 135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정상급 오케스트라로 2008년 세계적인 클래식 전문지 그라모폰이 선정한 세계 오케스트라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11월11일 6년 만의 내한공연에서는 이탈리아 출신 파비오 루이지가 지휘를 맡고, 피아니스트 예핌 브론프만이 협연자로 나선다.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2번과 차이콥스키 교향곡 5번을 연주한다.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1박과 함께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의 공연 R석 초대권 2매로 구성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6월과 8월 최정상급 클래식 아티스트인 피아니스트 임윤찬과 클라리네티스트 안드레아스 오텐잠머의 공연 티켓을 결합한 패키지로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50대 맞아?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몸매 [DA★]
- ‘돌싱글즈4’ 리키-하림, 현실적 이유로 결국 결별
- “눈이 빙빙 돌기 시작” 쓰러진 기안 ‘20Km 남았는데’ (나 혼자 산다)
- ‘장미의 전쟁’ 임성언 근황, 요트 선수→새 출발 행보 [공식]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