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 구글 매출 9위 안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069080)은 자사 모바일MMORPG 신작 '뮤 모나크'가 출시 6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9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뮤 오리진' 시리즈와 '뮤 아크엔젤' 시리즈를 포함해 모든 '뮤' 지식재산(IP) 모바일 게임이 구글에서 매출 순위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하게 됐다.
'뮤 모나크'는 지난 21일 출시 하루 반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뮤 오리진’ 시리즈와 ‘뮤 아크엔젤’ 시리즈를 포함해 모든 ‘뮤’ 지식재산(IP) 모바일 게임이 구글에서 매출 순위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하게 됐다.
‘뮤 모나크’는 지난 21일 출시 하루 반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웹젠은 빠르게 증가하는 이용자를 수용하고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버 안정성을 지속 점검하고 있다.
또 다음달 중 게임 콘텐츠를 확장하는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뮤 모나크’는 2001년 출시된 PC게임 ‘뮤 온라인’과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원활한 협업 또는 경쟁 구도를 형성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 모바일 MMORPG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8년 개발한 K-전자충격기, 무산되나…외산 테이저건 구입 추진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전청조 성전환 수술 밝힌 남현희 "알고 만났다..신분증 두 개"
- “고교생 딸 친구 성폭행·알몸 사진 협박했잖아”…억울하다는 50대
- ‘승마 선수였다’던 전청조, 경마축산고 졸업생도 아니었다
- "지인 성폭행한 남편, 알고보니 전과자였다..끔찍해"
- “강간당했다” 성관계 후 만남 거부에…허위 고소한 유부녀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입술 뽀뽀해줄게”…‘압구정 박스녀’ 65만원짜리 팬미팅, 결국 ‘매진’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