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소기업우수제품]그립파워테크 '이지코킹 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립파워테크가 실내에서 골프 스윙을 연습해 스윙 궤적을 향상할 수 있는 기구인 이지코킹 바를 출시했다.
회사는 장갑 없이 이지코킹 바로 반복 연습하면 스윙 스피드 상승과 파워 임팩트 형성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그립파워테크 관계자는 "골프 스윙의 핵심은 그립이고 실력을 향상하는 방법은 꾸준한 반복 연습 밖에 없다"면서 "골프가 대중적인 운동으로 자리잡는 만큼 아마추어 골프인을 대상으로 매출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립파워테크가 실내에서 골프 스윙을 연습해 스윙 궤적을 향상할 수 있는 기구인 이지코킹 바를 출시했다.
회사는 골프 동호인들이 집이나 사무실 등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연습기구를 개발했다. 특히 그립을 골프 스윙의 중요 요소로 삼았다. 손잡이 부분에 실리콘 그립을 장착해 정확한 그립과 악력 향상을 돕는다. 회사는 장갑 없이 이지코킹 바로 반복 연습하면 스윙 스피드 상승과 파워 임팩트 형성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사용자 신체에 맞게 제품 그립을 조절할 수 있다. 크기가 작아 휴대도 용이하다. 회사는 이지코킹 바를 활용해 훈련할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도 제공한다.
회사는 그립 자세 형성의 핵심이 되는 이지 파워 그립과 관련해 국제 특허와 ISO 인증을 등록 완료했다. 지난해 3월 미얀마에 초도 샘플을 수출한 그립파워테크는 각종 전시회에 참여하며 수출 성과를 확대할 계획이다.
그립파워테크 관계자는 “골프 스윙의 핵심은 그립이고 실력을 향상하는 방법은 꾸준한 반복 연습 밖에 없다”면서 “골프가 대중적인 운동으로 자리잡는 만큼 아마추어 골프인을 대상으로 매출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中企 3000곳 R&D '초비상'…내년 상반기 사업비 끊긴다
- 1년째 멈춰선 조각투자 심사...“사업 가능 여부라도 알려달라”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에어팟 기둥 더 짧게”…애플, 내년 4세대 출시
- [ISMP 2023] 해동젊은공학인상에 고용호 생기연 수석연구원·손호영 SK하이닉스 팀장
- [2023 정보과학 인재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디지털 기기 올바르게 잘 사용하는 교육도 강화
- [2023 정보과학 인재 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수상 학교·교사 소개
- 빈 살만도 반한 천궁-2, 카타르에서도? [숏폼]
- LG전자 브리즈, 메가스터디교육과 스터디케어 협력
- 'supream' 상표 이젠 아무나 못쓴다...국내 상표권 등록, 짝퉁과의 전쟁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