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인사 자동화 뉴플로이, ‘간편 채용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운영하는 뉴플로이가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소상공인을 위한 '간편 채용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뉴플로이는 인사 근로 데이터부터 사업장별 제도에 맞춰 급여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급여·인사 통합 설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뉴플로이는 올해 홈택스 간편 업로드부터 전자신고 파일 다운로드, 원천세 처리 간편화 기능을 신규 업데이트해 더욱 자동화된 급여, 인사 업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운영하는 뉴플로이가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소상공인을 위한 ‘간편 채용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뉴플로이는 인사 근로 데이터부터 사업장별 제도에 맞춰 급여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급여·인사 통합 설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20만개의 사업장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간편 채용 서비스는 뉴플로이를 이용하는 사업주들이 인재 채용을 위해 구인 전문 서비스를 통하거나 별도의 채용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고자 도입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서비스는 뉴플로이 매니저(이하 매니저) 앱에 등록된 사업장이면 자동 생성되는 사업장 프로필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다. 입사 희망자가 사업장 프로필 내 ‘입사 지원’ 버튼을 통해 지원서를 작성 후 지원을 완료하면 사업주는 매니저 앱으로 신규 지원자의 이력서, 연락처 등을 열람할 수 있다. 실시간 근무기록, 전자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제공 등 현재 사업장에서 실시하고 있는 급여·인사 제도 여부를 입사 희망자에게 제공해 정보 투명성·신뢰도도 높였다.
김진용 대표는 “간편 채용 서비스는 기업과 소상공인의 채용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구직자들에게는 사업장의 급여, 인사 정보를 제공해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뉴플로이는 올해 홈택스 간편 업로드부터 전자신고 파일 다운로드, 원천세 처리 간편화 기능을 신규 업데이트해 더욱 자동화된 급여, 인사 업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에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