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겨울철 대비 창호·부엌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겨울철을 대비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창호, 부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샘은 외부창 패키지, 비확장 패키지, 확장 패키지 등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창호 공사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겨울철을 대비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창호, 부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1월15일까지는 창호 할인 행사를 한다. 한샘 창호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터닝도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거실·주방 등 집안 내부에서 베란다로 통하는 문에 목재 도어(Door) 대신 PVC 소재의 '터닝도어'를 설치하면 단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한샘은 외부창 패키지, 비확장 패키지, 확장 패키지 등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창호 공사도 제안한다. '외부창 패키지'는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창호만 부분 공사할 때 추천하는 실속형 상품이다. 노후된 외부 창호만 교체하기 때문에 단열 효과를 높이면서 편리하게 창호 부분 공사를 할 수 있다. 내부 창호는 교체하는 대신 원하는 색상의 필름을 창호 프레임에 부착하면 인테리어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발코니 확장 공사의 비용과 공사 과정이 부담스럽다면 창호만 교체하는 '비확장 패키지'를 제안한다"며 "거실·주방·안방 등 창이 달리는 위치에 맞는 다양한 창호를 조합해 공사 플랜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확장 패키지'는 방과 발코니 확장 공사를 진행하면서 창호를 교체한다.
12월 31일까지는 '매그놀리아(Magnolia)' 색상의 부엌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매그놀리아'는 일반적인 화이트 색상보다 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색상이다. 이 색상이 적용된 ▲유로500 첼시 ▲유로700 그레이스 ▲유로900 테이트 ▲유로900 아티잔 등 부엌 4종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후가 지옥될 수도"…단 '30엔'에 발칵 뒤집어진 일본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지금 사두자" 너도나도 몰리더니…6개월 만에 '반전'
- "그 친구 호텔서 결혼한다는데…" 축의금 얼마 내야 할까? [조미현의 Fin코노미]
- 식당 QR 찍으면 고등어 방사능 수치가…'기상천외'한 기술 [긱스]
- "드디어 중국 뛰어넘었다"…투자자들 도쿄로 몰린 까닭
- 충격받은 남현희 "전청조에 완전 속았다"…시그니엘서 방 뺀 이유
- "아내가 역삼동 현금 부자"…정찬성 은퇴 후 근황 공개
- 김동완 "결혼하고 싶어…운명 같은 여자, 상대방 부모님 반대"
- 이선균·지드래곤에 마약 공급한 의사 입건…총 10명 수사선상
- "전청조, 후계자 아니다"…파라다이스 그룹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