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 애드포러스와 업무 파트너십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숏폼 네트워크 커머스 플랫폼 운영사인 위블은 애드테크 기업 애드포러스와 업무 교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위글러는 숏폼 영상을 시청한 후, 다양한 사용자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하는 앱이다.
애드포러스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이상록 위블 대표는 "기존 애드테크 앱에 숏폼을 접목해 한층 성장한 위글러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숏폼 네트워크 커머스 플랫폼 운영사인 위블은 애드테크 기업 애드포러스와 업무 교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공동 작업 중인 영상테크 애플리케이션(앱) ‘위글러’에 대한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위글러는 숏폼 영상을 시청한 후, 다양한 사용자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하는 앱이다. 상하 스와이프 및 멀티 태깅 등 위글의 기술이 접목됐다. 만보기, 출석체크,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오는 31일 론칭한다.
애드포러스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이상록 위블 대표는 “기존 애드테크 앱에 숏폼을 접목해 한층 성장한 위글러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8년 개발한 K-전자충격기, 무산되나…외산 테이저건 구입 추진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전청조 성전환 수술 밝힌 남현희 "알고 만났다..신분증 두 개"
- “고교생 딸 친구 성폭행·알몸 사진 협박했잖아”…억울하다는 50대
- ‘승마 선수였다’던 전청조, 경마축산고 졸업생도 아니었다
- "지인 성폭행한 남편, 알고보니 전과자였다..끔찍해"
- “강간당했다” 성관계 후 만남 거부에…허위 고소한 유부녀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입술 뽀뽀해줄게”…‘압구정 박스녀’ 65만원짜리 팬미팅, 결국 ‘매진’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