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임현주와 포르투갈 여행 떠나고싶다"…열애 인정후 꿀뚝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곽시양이 여자친구인 '하트시그널' 출신 임현주와 여행을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곽시양과 임현주는 지난달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곽시양 소속사 드로잉엔터테인먼트는 "임현주와 지인을 통해 사석에서 만났다.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곽시양은 지난해 드라마 '미남당'에서 활약했으며, 임현주는 2018년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2로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배우 곽시양이 여자친구인 '하트시그널' 출신 임현주와 여행을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26일 오후9시20분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는 '포르투갈의 모든 것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이날 방송에서 곽시양은 개그우먼 김신영, 가수 이석훈, 역사 강사 최태성과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르투갈 파루가 소개된다. 파루는 포르투갈 남쪽에 위치한 유럽인들의 인기 휴양지다. 이중에서도 파루 근교에 위치한 팔레시아 해변이 공개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팔레시아 해변은 황금색 절벽이 광활하게 펼쳐진 약 6㎞ 길이의 파루 근교 해변이다. 마치 노을지는 석양을 담은 듯한 색감이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팔레시아 해변 근처 일몰 명소로 유명한 레스토랑도 선보인다.
곽시양은 팔레시아 해변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석훈이 누구와 함께 오고 싶냐고 묻자, 곽시양은 부끄럽다는 듯 미소를 지었다. 이어 "당연히 여자친구이지 않을까 싶다"며 여자친구인 임현주와 여행을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곽시양과 임현주는 지난달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곽시양 소속사 드로잉엔터테인먼트는 "임현주와 지인을 통해 사석에서 만났다.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곽시양은 지난해 드라마 '미남당'에서 활약했으며, 임현주는 2018년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2로 얼굴을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