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B.O.M.B’ 퍼포먼스 비하인드 공개, 팬사랑 듬뿍

황혜진 2023. 10. 26.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트레저가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B.O.M.B'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를 선보였다.

올드스쿨 힙합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B.O.M.B (kaboom ver.)'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현장이 생생히 담긴 영상이다.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레저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트레저가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B.O.M.B'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를 선보였다.

트레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트레저 자체 제작 콘텐츠 'T.M.I. 41화'를 공개했다. 올드스쿨 힙합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B.O.M.B (kaboom ver.)'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현장이 생생히 담긴 영상이다.

아련한 눈빛으로 완성된 지하철 플랫폼 장면은 팬들을 향한 트레저의 진심이 담겨 있었다. 준규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는 콘셉트"라고 소개해 설렘을 안겼다.

지훈은 "후렴구가 영어로 바뀐 만큼 해외에서도 더 많은 분들이 따라 불러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라기도 했다.

의상에는 요시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돼 'B.O.M.B' 문구가 새겨졌다. 멤버들은 그 의상을 갖춰 입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촬영에 매진했다.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댄스 배틀부터 아사히의 유쾌한 엔딩까지 모든 촬영을 마친 트레저는 "결과물을 보여드릴 생각에 설렌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퍼포먼스 비디오는 20일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한 후 1,339만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같은 날 공개된 화이트 버전 안무 영상 역시 청량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관심 속 1,179만뷰를 넘어섰다.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트레저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