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승희, 올 시즌 맹활약 펼칠 이적 선수로 뽑혀…기량 발전 기대되는 선수로는 삼성생명 이해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 WON 유승희가 미디어 및 팬이 뽑은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이적 선수로 꼽혔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다음 달 5일 개막하는 우리은행 우리 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를 맞이해 6개 구단 선수, 팬, 미디어 관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즌 설문조사 결과를 26일 일부 공개했다.
올 시즌 기량 발전 및 향상이 기대되는 선수로는 삼성생명 이해란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 WON 유승희가 미디어 및 팬이 뽑은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이적 선수로 꼽혔다.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이해란은 기량 발전이 기대되는 선수로 선정됐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다음 달 5일 개막하는 우리은행 우리 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를 맞이해 6개 구단 선수, 팬, 미디어 관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즌 설문조사 결과를 26일 일부 공개했다.
그 결과 시즌 전 자유계약(FA), 트레이드 등 소속팀을 옮긴 총 13명의 선수 중 올 시즌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이적 선수로는 유승희가 뽑혔다.
올 시즌 기량 발전 및 향상이 기대되는 선수로는 삼성생명 이해란이 선정됐다. 이해란은 미디어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11%의 득표율로 1위를 기록했다. 이후 유승희, 삼성생명 키아나 스미스, 신한은행 김지영 등이 뒤를 이었다.
또한 6개 구단 선수단을 대상으로 진행한 올 시즌 우리 팀의 라이벌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우리은행과 청주 KB스타즈 선수단이 만장일치로 서로를 라이벌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신한은행과 부산 BNK 썸 선수단은 삼성생명을 라이벌로 지목했으며, 삼성생명은 우리은행을, 하나원큐는 신한은행을 라이벌로 꼽았다.
이 밖에 올 시즌 우승팀, 4강 플레이오프 진출팀, MVP 선수 예측 등 주요 설문 결과는 30일 열리는 개막 미디어데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초로 팬과 함께하는 이번 WKBL 개막 미디어데이는 14시부터 KBS N 스포츠와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TV 생중계된다. 또한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카카오TV, WKBL 앱, 스포키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마약투약 혐의→1% 멤버십 룸살롱 VIP 의혹 ‘일파만파’ - MK스포츠
- ‘결별’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독’ 됐나(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수지, 파격적인 노출 의상…청순+섹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경리, 감탄 나오는 탄력적인 S라인 수영복 몸매 - MK스포츠
- 이강인 챔스 데뷔골 폭발! 음바페-콜로 무아니 펄펄 난 PSG, 밀란에 4전5기 끝 첫 승리 [UCL] - MK스포
- ‘236SV’ 라쿠텐 좌완 마쓰이 유키, 빅리그 진출 도전 - MK스포츠
- 샌디에이고, 양키스와 후안 소토 트레이드 논의 - MK스포츠
- 올스타 출신 션 케이시, 양키스 타격코치 사임 - MK스포츠
- ‘챔스 데뷔골’ 이강인 웃고 황인범 울고…코리안 리거 4인, 희비 엇갈렸다 [UCL] - MK스포츠
- 인기 하위 장동민-문성은-진익남의 반란, 광명 경륜 역대 배당률 경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