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1등급 및 최상급 한우 전 품목 50% 할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가 내달 1일까지 1등급 한우와 1++(9)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인 '마블나인'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할인 행사를 위해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로 안전한 유통 과정을 거쳐 한우 약 1000마리분, 200여톤(t)의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한우데이 기획전을 진행, 1등급 한우 및 최상급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가 내달 1일까지 1등급 한우와 1++(9)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인 ‘마블나인’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할인 행사를 위해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로 안전한 유통 과정을 거쳐 한우 약 1000마리분, 200여톤(t)의 물량을 준비했다.
1등급 한우는 냉장 등심 상품이 50% 할인 판매하며, 국거리와 불고기는 행사 카드로 구매할 경우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잡뼈와 사골 기획팩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리고 1++ 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가 19% 이상인 9등급(최상급)만 엄선한 롯데마트의 최고급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 할인 및 한우데이 한정 기획 상품도 준비됐다.
마블나인 한우 등심, 마블나인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는 물론 인기 구이 부위인 안심, 채끝, 치마살, 부채살로 구성된 ‘마블나인 홈마카세 세트’도 선보인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한우데이 기획전을 진행, 1등급 한우 및 최상급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우데이 기획 상품으로는 마블나인 1주년을 기념해 셰프 콜라보 상품인 ‘마블나인 마리네이드 채끝’을 선보인다.
시즈닝 전문 오준탁 셰프와 협업해 한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시키는 홍콩풍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 된 채끝 스테이크와 전용 특제 소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3개월 이상의 개발 과정을 거쳤다.
마블나인 마리네이드 채끝은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슈퍼 16개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지난 19일부터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물량이 전부 판매되기도 했다.
이번 한우데이에 한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롯데마트 축산MD들은 행사 2개월 전부터 주요 공판장으로 출근하며 물량확보에 나섰다.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매매참가인’ 자격을 갖춘 축산MD가 한우 직경매에 참여해 경매 물량을 살피며 엄선한 결과, 뛰어난 품질의 한우 약 1000마리분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를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상품화 작업을 진행해 최소화된 유통 단계로 원가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이와 함께 엄격한 품질, 위생 관리와 검수를 거쳐 안전한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고품질 한우를 공급하고 있다.
강석진 롯데마트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물가가 연일 치솟는 상황속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반값 한우 등심뿐 아니라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한정 수량 상품까지 특별 기획하였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들과 부담없이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