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X차태현 “한효주 박인비 박경림에게 무릎꿇고 읍소, 체면 몰수 섭외”(어쩌다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이 체면을 차리지 않고 게스트 섭외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조인성, 차태현은 10월 26일 오전 tvN 공식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된 '어쩌다 사장3 DAY' 행사에서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3 아르바이트생 섭외 비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이 체면을 차리지 않고 게스트 섭외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조인성, 차태현은 10월 26일 오전 tvN 공식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된 '어쩌다 사장3 DAY' 행사에서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3 아르바이트생 섭외 비화를 공개했다.
시즌2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박병은은 시즌3에서 정직원으로 발탁됐다.
시즌3에는 지난 시즌1, 시즌2 아르바이트생 활약에 이어 정직원으로 채용된 배우 박병은을 필두로 배우 한효주, 윤경호, 임주환 등 시즌2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한 스타들이 경력직 아르바이트생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즌1을 빛냈던 배우 박보영과 골프 스타 박인비, 신입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 방송인 박경림, 배우 김아중이 시즌3에 함께했다.
조인성은 게스트 섭외 비결에 대해 "읍소. 없으면 안 된다는 읍소. 저희는 체면 몰수하고 무릎 꿇기를 주저하지 않고 부탁을 드렸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읍소와 사바사바. 너밖에 없어, 너만 오면 돼 이런 느낌으로"라며 웃었다.
조인성은 "식사 대접이라도 하고 싶은데 문제는 연락이 안 된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갔다 와서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어쩌다 사장3'는 26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전청조, 남현희 이별 통보 받고 스토킹 혐의 체포
- 전청조, 남현희 이름 이용해 투자금 편취→임신 조작 의혹까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지드래곤 ‘마약 혐의’ 입건 불똥…대성 ‘놀뭐’ 출연 또 갑론을박[종합]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