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리키-하림, 현실적 이유로 결국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화제의 커플 하림과 리키가 결별 소식을 알렸다.
26일 하림과 리키는 각각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돌싱글즈4'가 끝난 후에 우리의 연애 상태를 알리고자 했다. 지금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보니 빨리 알려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며 결별했음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하림과 리키는 각각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돌싱글즈4’가 끝난 후에 우리의 연애 상태를 알리고자 했다. 지금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보니 빨리 알려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며 결별했음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돌싱글즈4’가 끝난 후 우리는 강렬하고 사랑스럽게 데이트 했고, 몇 주 동안 함께 지내며 실제 생활을 했다”며 “캘리포니아에 함께 사는 것, 아이들 학교 근처에서 사는 것 등 여러 가지를 진지하게 고민했다”면서 “둘 다 치열하게 데이트하고 서로 열정과 사랑이 지속되는 동안 울고, 웃고, 사랑하고, 진정한 삶을 보여주게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2일 종영한 ‘돌싱글즈4’에서 인연을 이어가며 동거에 돌입하고, 최종 커플이 되어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사진=리키 하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50대 맞아?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몸매 [DA★]
- “눈이 빙빙 돌기 시작” 쓰러진 기안 ‘20Km 남았는데’ (나 혼자 산다)
- ‘장미의 전쟁’ 임성언 근황, 요트 선수→새 출발 행보 [공식]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학폭 의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 복귀하나…퍼포먼스 영상 공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