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인재개발원 재개원…시설 리모델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생명은 경기 일산에 위치한 동양생명 산하의 동양생명인재개발원을 리모델링하며 지난 25일 재개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991년 개원한 동양생명인재개발원은 회사 임직원과 설계사들의 인재 양성 목적으로 활용하는 시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은 경기 일산에 위치한 동양생명 산하의 동양생명인재개발원을 리모델링하며 지난 25일 재개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991년 개원한 동양생명인재개발원은 회사 임직원과 설계사들의 인재 양성 목적으로 활용하는 시설이다. 또한 금융기업·대기업·공기업·정부기관 등 기업체들이 교육 및 전략회의, 워크숍, 실내 체육활동, 연회 등으로 활용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숙소와 식당, 체육관, 중앙정원, 주차장 등 시설 전반에 걸친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숙소의 냉난방 시스템 개선과 노후 인테리어 교체 등을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한층 쾌적하고, 편의성 높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리모델링을 진행했다"며 "동양생명인재개발원은 서울역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로 접근성도 우수한 만큼 서울·경기권의 대표 인재개발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뱅 지드래곤도 마약 혐의 입건…8명 수사선상에
- 밤 주우러 갔던 60대 일주일 만에 나무에 걸려 숨진 채 발견
- 尹대통령 들어서자 흰옷 입은 기마부대 밀착 호위…카타르 국왕과 회담
- 달리던 SUV 유리창에 갑자기 박힌 총알…인근엔 미군 사격장
- `마약 의혹` 이선균에 광고모델 약국들 비상…얼굴 가리고 이름 지우기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