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부가 카메라모듈로 폴디드줌·폴더블 시장 공략"-삼성전기 컨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메라모듈의 경우 모바일 수요 정체로 업체간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그럼에도 카메라모듈의 고화질 및 슬림화 등 성능 개선 수요는 확대 중이다. 성장 시장으로 예상되는 폴디드줌과, 폴더블 시장에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자 신구조 폴디드줌을 통한 화질 개선과 폴더블용 슬림화를 추진하고 있다. 메인카메라는 고화질 구현을 위한 조리개 성능 강화 등 기술 차별화 통한 고부가 제품 공급 확대 주력하고 있다. 핵심 부품 내재화로 원가경쟁력도 제고해 수익성을 올리겠다."
삼성전기(009150) 3분기 컨퍼런스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카메라모듈의 경우 모바일 수요 정체로 업체간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그럼에도 카메라모듈의 고화질 및 슬림화 등 성능 개선 수요는 확대 중이다. 성장 시장으로 예상되는 폴디드줌과, 폴더블 시장에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자 신구조 폴디드줌을 통한 화질 개선과 폴더블용 슬림화를 추진하고 있다. 메인카메라는 고화질 구현을 위한 조리개 성능 강화 등 기술 차별화 통한 고부가 제품 공급 확대 주력하고 있다. 핵심 부품 내재화로 원가경쟁력도 제고해 수익성을 올리겠다.”
…삼성전기(009150) 3분기 컨퍼런스콜.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전청조에 완전히 속았다"는 남현희, 스토킹 신고 후 첫 심경
- “입술 뽀뽀해줄게”…‘압구정 박스녀’ 65만원짜리 팬미팅, 결국 ‘매진’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이선균 이어 지드래곤…갈수록 태산인 마약 스캔들, 연예계 초비상[종합]
- “강간당했다” 성관계 후 만남 거부에…허위 고소한 유부녀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날뛰는 맹견 제압’ 총 쐈다가 행인 다치게 한 경찰관 무죄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