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스마일 스쿨’ 양화초 우승 위해 원포인트 레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이랜드가 서울양화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서울 이랜드는 "10월 25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양화초등학교에 방문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이랜드는 지난 7월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MOU 체결하고 지역 내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스마일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서울 이랜드가 서울양화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서울 이랜드는 "10월 25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양화초등학교에 방문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마일 스쿨은 양화초 학교스포츠클럽을 전담하고 있는 김지연 선생님이 프로그램을 직접 신청해 방과 후 매일같이 운동장에서 축구를 즐기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강서양천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2023 강서양천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초등풋살 종목 참가를 앞두고 프로축구선수들과의 만남을 통해 훈련의 질을 높이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을 얻기 위해 신청했다고 한다.
일일 코치 골키퍼 강정묵과 수비수 박준영은 훈련 스케쥴이 끝난 후 양화초등학교에 방문, 드리블, 패스, 슛 등 간단한 기본 훈련 세션과 미니게임으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리닉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학생들은 높은 집중력과 해맑은 웃음으로 수업을 소화했다.
참여한 양화초 학생은 "수업이 끝난 후 매일 학교에서 친구들과 축구하는데 오늘은 선수들에게 축구를 배울 수 있어서 더 즐거웠다"며 "11월에 있을 대회에 참가하기 전 선수들에게 축구 클리닉을 받으니 우승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서울 이랜드는 지난 7월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MOU 체결하고 지역 내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스마일스쿨'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합류→손흥민 응원 문자,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승 비하인드(유퀴즈)
- ‘1골 1도움’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선정
- 손흥민 1골 1도움에도 이주의 팀 탈락, 누구 있길래
-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감독 “손흥민 메디슨 활약 대단해”
- ‘1골 1도움’ 손흥민 8점 고평점 “훌륭한 마무리+좋은 연계”
-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다시 선두로, 풀럼에 2-0 완승
- 英BBC 손흥민 7호골에 “그의 감아차기 얼마나 익숙한가”
- ‘메디SON’ 합작, 손흥민 1호 도움→메디슨 골(작성중)
- ‘손흥민 선제골’ 토트넘, 풀럼에 전반 1-0 리드(진행중)
- 손흥민 풀럼전 선제골+리그 7호골 폭발(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