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Q MLCC 출하 증가…4Q는 감소 예상"-삼성전기 컨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분기는 글로벌 스마트폰 거래선의 신제품 출시 등 계절적 수요 증가와 시장내 MLCC 재고 소진이 상당히 진행돼 출하량이 전분기 대비 증가했다. 이에 재고일수도 감소했다. ASP는 산업 및 전장용 매출 비중이 전분기 대비 소폭 증가한 반면 IT는 가격 경쟁이 심화됐다. 블렌디드 ASP는 전분기 대비 감소했다. 4분기는 연말 고객사 부품 재고 조정으로 출하량이 통상 감소하는 시기다. 올해도 유사한 경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한다."
삼성전기(009150) 3분기 컨퍼런스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3분기는 글로벌 스마트폰 거래선의 신제품 출시 등 계절적 수요 증가와 시장내 MLCC 재고 소진이 상당히 진행돼 출하량이 전분기 대비 증가했다. 이에 재고일수도 감소했다. ASP는 산업 및 전장용 매출 비중이 전분기 대비 소폭 증가한 반면 IT는 가격 경쟁이 심화됐다. 블렌디드 ASP는 전분기 대비 감소했다. 4분기는 연말 고객사 부품 재고 조정으로 출하량이 통상 감소하는 시기다. 올해도 유사한 경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한다.”
…삼성전기(009150) 3분기 컨퍼런스콜.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전청조에 완전히 속았다"는 남현희, 스토킹 신고 후 첫 심경
- “입술 뽀뽀해줄게”…‘압구정 박스녀’ 65만원짜리 팬미팅, 결국 ‘매진’
- “여자에요? 재벌3세 맞나요?” 전청조 입 ‘꾹’…“어떤 말도 안할 것”
- 중3 여학생과 사귀다 성관계한 직업군인…法 판단은
- 이선균 이어 지드래곤…갈수록 태산인 마약 스캔들, 연예계 초비상[종합]
- “강간당했다” 성관계 후 만남 거부에…허위 고소한 유부녀
- 사라지는 동네 소아과…아픈 아이들 업고 부모들은 발만 동동
- ‘날뛰는 맹견 제압’ 총 쐈다가 행인 다치게 한 경찰관 무죄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