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민락 '센텀 더 힐' 조합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민락동 일대에 들오서는 '센텀 더 힐' 조합원 모집이 진행된다.
단지는 광안리, 센텀시티 그리고 마린시티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트리플 생활권 입지를 갖췄다.
일부 호실을 제외한 전체 세대에서 마린시티는 물론, 남쪽으로 광안대교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고, 동쪽으로 마린시티 야경을 볼 수 있다.
또한, 단지는 부산 전역을 잇는 광역교통망 중심에 들어서 대중교통 이용 시 서면까지 20분, 센텀시티까지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산 민락동 일대에 들오서는 '센텀 더 힐' 조합원 모집이 진행된다.
단지는 광안리, 센텀시티 그리고 마린시티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트리플 생활권 입지를 갖췄다.
'센텀 더 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4개 동, 308세대 전 세대 남향 배치로 계획됐다. 중소형 특화평면 설계의 전용면적 59㎡ 4베이 144세대, 84㎡A 판상형 50세대, 84㎡B 파노라마형 114세대로 구성된다. 시세 대비 낮은 모집가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세대 별 조망도 우수하다. 일부 호실을 제외한 전체 세대에서 마린시티는 물론, 남쪽으로 광안대교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고, 동쪽으로 마린시티 야경을 볼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남천벚꽃길, 수영강변 등이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는 부산 전역을 잇는 광역교통망 중심에 들어서 대중교통 이용 시 서면까지 20분, 센텀시티까지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