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닥터오레고닌,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닥터오레고닌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건강기능식품 4종 및 기능성 화장품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닥터오레고닌의 대표이사 최선은 교수는 "국내 수목 자원 천연물 기반의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복합 기능성 근감소 및 항비만 식의약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내년부터 인체 적용 임상시험에 착수해 2~3년 이내에 강원도 자생 수목 자원을 활용한 개별 인정 건강기능식품 개발 완료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닥터오레고닌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건강기능식품 4종 및 기능성 화장품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닥터오레고닌은 천연물 기반의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강원대학교 산림환경과학대학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최선은 대표가 2022년 3월에 설립했다. 닥터오레고닌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탈모기능성샴푸 및 트리트먼트와 항노화화장품, 항노화 복합 건강기능식품 등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며 R&D, 산학협력 노하우 등을 인정받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닥터오레고닌의 대표이사 최선은 교수는 “국내 수목 자원 천연물 기반의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복합 기능성 근감소 및 항비만 식의약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내년부터 인체 적용 임상시험에 착수해 2~3년 이내에 강원도 자생 수목 자원을 활용한 개별 인정 건강기능식품 개발 완료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저하고' 없어…종합경기 20개월 연속 부진 전망
- [카타르 국빈방문]관계 격상 합의..5조원 LNG선 계약
- 은행 연체율 42개월 만에 최고치, 치솟는 금리에 '위험신호'
- [DGIF 2023] 나노융합, 차세대 반도체 등 학내 및 기업 연구성과 9선 전시
- [DGIF 2023]DGIF 11년, 더나은 삶 추구하는 미래기술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 [DGIF 2023]배터리와 미래에너지 기술의 향연
- SKT, 첨단 VR·AR 적용 안전체험교육관으로 작업자 안전 지킨다
- 쎄크, 3D CT 검사장비로 K-배터리 경쟁력 후방 지원한다
- [酒절주절]⑭가장 미국적인 맛...버번 위스키와 소시지
- 광운대, AI 기반 반도체·로봇 첨단학문 교육 대학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