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임직원들, 취약계층 돕기 위해 올해도 걷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식품 임직원들이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걸음 기부 활동을 펼친다.
임직원 가족과 일반 시민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기부 캠페인이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19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Walk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은 사회공헌플랫폼인 포아브 앱을 통해 진행되며, 일반 시민들은 앱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워크 투게더 캠페인을 찾아 걸음을 기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음 기부 캠페인…5000만 걸음 달성해 라면 500박스 전달 목표
"사회공헌활동 확대해 ESG경영 적극 실천"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삼양식품 임직원들이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걸음 기부 활동을 펼친다. 임직원 가족과 일반 시민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기부 캠페인이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19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Walk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워크 투게더는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시작해 매년 봄과 가을에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매번 목표 걸음 수를 조기 달성하는 등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4번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에선 5000만 걸음을 목표로, 10만 걸음 당 삼양라면 1박스를 적립해 총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는 삼양식품을 포함한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든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도 동참할 수 있도록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캠페인은 사회공헌플랫폼인 포아브 앱을 통해 진행되며, 일반 시민들은 앱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워크 투게더 캠페인을 찾아 걸음을 기부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워크 투게더 캠페인처럼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기사 터질 때부터 난리"…남현희·전청조 논란에 조용했던 강화도 '술렁'
- [이태원 참사 그후 1년①] 트라우마 치료 갈수록 감소…"정부 불신에 발길 돌려"
- 홍성 한우농가에서도 럼피스킨병 확진…18곳으로 늘어
- 지드래곤, 12년만 또 마약…솔로 컴백·빅뱅 완전체 물 건너갔다[TF초점]
- 불 붙는 '이준석·유승민, 신당 창당설'…파급력은?
- 변우석·위하준·김영광…안방 점령한 섹시 빌런들[TF프리즘]
- [김병헌의 체인지] 尹대통령 '반성' 모드, 민주당 '민생'도 화답하라
- 기아, 'EV 인증중고차'서 얻은 데이터·기술 신차에 녹인다
- [2023 TMA] '형들이 미안' 싸이커스 고개 떨군 이유는? (영상)
- 한국투자증권 정일문 오늘(26일) 국감 출석…6연임 방해물 맞닥뜨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