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서 특별한 겨울을 느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11월3일부터 12월31일까지 매직포레스트에 찾아온 겨울을 주제로 '미라클 윈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정문과 로얄가든 입구는 크리스마스 리스(링 형태 원형 장식), 솔방울, 리본 등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이번 미라클 윈터 시즌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11월3일부터 12월31일까지 매직포레스트에 찾아온 겨울을 주제로 ‘미라클 윈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정문과 로얄가든 입구는 크리스마스 리스(링 형태 원형 장식), 솔방울, 리본 등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정문 광장에는 요정들의 성으로 연출된 5m 높이 대형 트리를 선보인다. 중심부 로얄가든 분수대는 화려한 빛과 트리가 어우러진 일루미네이션 분수 트리 숲으로 재탄생한다.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는 겨울 분위기에 맞게 새롭게 변신한다. 퍼레이드 차량은 눈꽃 장식들로 꾸며지고 새하얀 눈을 흩날리며 절정의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다.
퍼레이드 캐릭터 연기자들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겨울이 찾아온 동화 속 왕국에서 신나는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연기자와 손님이 함께 만들어 가는 깜짝 플래시몹 공연도 준비한다.
겨울 시즌 분위기를 한껏 고취할 여성 8인조 브라스 밴드 ‘매직 페어리 밴드’의 공연도 펼쳐진다.
12월부터는 새로운 콘텐츠와 편의시설도 추가로 선보인다.
23일에는 가든 스테이지 일대에 얼음 썰매장과 눈 동산을 조성하고 추위에 약한 손님을 위해 따뜻하게 쉬어갈 수 있는 투명 돔 등도 설치할 계획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이번 미라클 윈터 시즌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스토킹 혐의 전청조…사기 의혹도 조만간 경찰 조사 착수
- “전청조, 강화도 노래방집 딸…성전환 했단 말 듣기도” 지인 폭로 이어져
- 배달 기사가 20대女 원룸서 성폭행 시도…제지하던 남친은 치료에 1년 필요
- '마약 혐의' 이선균, 위약금 '100억' 될 수도? '후폭풍 굉장히 클 것'
- '춤추다 돌연 심장마비'…최소 10명 숨진 '인도 힌두축제' 무슨 일?
- '재벌 3세' 예비신랑 루머 확산에…남현희 '허위사실 강력 대응'
- 수도권서 휴대폰 훔쳐 1억 받은 일당 13명…경찰에 일망타진
- 또 2만명 깨졌다…8월 출생아도 ‘역대 최소’
- '푸틴, 심정지로 바닥에 쓰러진 채 발견'…또 터진 '위독설' 이번에는?
- 지하철 탑승하기 전에 화장 지우는 여성들…中 당국 조치라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