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김정현 아나 '모두의 챌린지', 27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색 MC 조합이 친환경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온다.
가수 폴킴 씨와 MBC 김정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을 맡은 교양프로그램 '모두의 챌린지'는 두 사람의 선한 케미스트리와 다양한 챌린지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MBC '모두의 챌린지'가 내일(27일) 오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모두의 챌린지'는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참여형 친환경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색 MC 조합이 친환경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온다. 가수 폴킴 씨와 MBC 김정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을 맡은 교양프로그램 '모두의 챌린지'는 두 사람의 선한 케미스트리와 다양한 챌린지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MBC '모두의 챌린지'가 내일(27일) 오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모두의 챌린지'는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참여형 친환경 시사교양 프로그램.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프로그램만의 특색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폴킴·김정현 아나, 반대가 끌리는 '2MC 케미'
친환경에 진심인 가수 폴킴 씨와 '친환경 초심자' 김정현 아나운서가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MC를 맡았다. 둘은 첫 촬영의 어색함도 잠시, MBTI 성격검사에서 내향형을 제외한 나머지가 정반대로 밝혀져 성향 차이에서 나오는 특별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
'INFJ' 폴킴 씨와 'ISTP' 김정현 아나운서는 서로를 이해하기 힘든 둘이지만 '친환경 챌린지' 앞에서는 누가 뭐래도 한마음이 되어 호흡을 맞춰간다. MBTI도 방해할 수 없는 둘의 케미가 방송에서 어떻게 보여질지가 기대포인트다.
◆ 다양한 챌린지, 매회 다양한 감동 선사한다
'모두의 챌린지' 제작진은 다양한 챌린지 소개로 다양한 감동을 매회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요즘 세대들이 실상 속에서 실천하는 친환경 트렌드를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보인다.
프리다이빙을 하면서 바닷 속 쓰레기를 줍는 활동으로 청정 제주 바다를 지키는 '플로빙(플로깅+다이빙)' 챌린지, 산불로 황량해진 고성을 푸르게 만들기 위해 강아지들이 뛰어 다니며 식물 씨앗을 뿌리는 '산타독' 챌린지 등 이름만 들어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친환경 챌린지들이 소개된다.
◆ 모두의 도전이 될 때까지…시청자 영상 참여 받는다
'모두의 챌린지'는 지구를 생각하는 개인의 작은 챌린지가 더 넓은 무대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국민 영상 참여를 받아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에 관련된 주제의 챌린지라면 나이, 성별, 지역, 직업 무관 별도의 조건 없이 심지어 강아지, 고양이 등 동물들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리 곁의 평범한 이웃들이 평소에 실천하는 친환경 습관이 무엇이며 지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을 어떻게 담아냈는지 또한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나만의 도전을 모두의 도전으로 만드는 MBC '모두의 챌린지'는 10월 27일 금요일 오전 10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출처 = MBC]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판결문 보니 "피고인은 여성, 7명에게 2억 사기"
- 이선균, 결국 피의자 신분으로…유흥업소 女직원 자택서 마약 투약 혐의
- 나영석 PD, 강호동·이수근과 불화설 일축 "굳건한 사이"
- "명품 협찬 돌려줘" vs "선물이라더니"…김희재, 공연기획사와 진실공방
- 박민영, 논란 딛고 드라마 복귀...내년 1월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날씨] 오늘 기온 '뚝'...내일 영하권 추위 온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