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 X ㈜애드포러스 업무교류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숏폼 네트워크 커머스 플랫폼 '위글(WEGGLE)'의 운영사인 ㈜위블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애드테크 기업인 '㈜애드포러스'는 업무교류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월 25일 전했다.
㈜위블 이상록 대표는 기존 애드테크 앱에 숏폼을 접목시켜 한 층 성장한 '위글러' 앱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애드포러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국내 최초 숏폼 네트워크 커머스 플랫폼 ‘위글(WEGGLE)’의 운영사인 ㈜위블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애드테크 기업인 ‘㈜애드포러스’는 업무교류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월 25일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 협약은 양사가 현재 공동으로 작업중인 영상테크 APP ‘위글러’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
‘위글러’는 위글의 기술력이 접목된 숏폼 영상을 시청 후,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만보기, 출석체크,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APP 내 유저 참여를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기존의 앱테크 앱의 성격을 띄고 있지만, 위글의 상하 스와이프 및 멀티 태깅(하나의 영상에 여러 제품을 태그)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좀 더 재미요소가 가미된 앱이다.
㈜위블 이상록 대표는 기존 애드테크 앱에 숏폼을 접목시켜 한 층 성장한 ‘위글러’ 앱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애드포러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위글러’는 10월 31일 런칭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와 '최근 결별' 전청조, 스토킹 혐의로 체포 뒤 석방…남씨 모친 집 찾아가
- “전청조, 강화도 노래방집 딸…성전환 했단 말 듣기도” 지인 폭로 이어져
- 배달 기사가 20대女 원룸서 성폭행 시도…제지하던 남친은 치료에 1년 필요
- '마약 혐의' 이선균, 위약금 '100억' 될 수도? '후폭풍 굉장히 클 것'
- '춤추다 돌연 심장마비'…최소 10명 숨진 '인도 힌두축제' 무슨 일?
- '재벌 3세' 예비신랑 루머 확산에…남현희 '허위사실 강력 대응'
- 수도권서 휴대폰 훔쳐 1억 받은 일당 13명…경찰에 일망타진
- 또 2만명 깨졌다…8월 출생아도 ‘역대 최소’
- '푸틴, 심정지로 바닥에 쓰러진 채 발견'…또 터진 '위독설' 이번에는?
- 지하철 탑승하기 전에 화장 지우는 여성들…中 당국 조치라는데 왜?